본문 바로가기

등록된 분류가 없습니다.

베트남일상

시크릿투어

가이드예약

리얼후기

꽁까이 

  • 게시판상단배너
시크릿투어

【DP】노원풀싸롱【DALPOCHA3.NET】 ⚒노원풀싸롱 ⛔노원오피ノ순천휴게텔⎞신천휴게텔?

페이지 정보

바다3

작성일22-07-07 14:36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개소문에 들어갔다가 어떤 글을 보고 공감이 가서 퍼다 올립니다..

==============================================================================

그냥 몇 군데 지인들의 블로그를 돌다 보니 아직도 이치로가 30년 망언을 했다고 믿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야기 해봅니다.

스포츠 신문이 ㅉ ㅣ라시스러운 건 일본이나 한국이나 마찬가지이긴 합니다. 누군가 말을 하면 앞 뒤를 자르고 왜곡을 합니다. 그러다보면 엉뚱한 피해자가 나오고, 여기에 민족감정까지 부추기게 되면 엉뚱한 사람이 죽일 놈이 되어 버립니다. 스즈키 이치로는 정말 성실한 선수로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이치로는 쇼맨쉽이 강하긴 하지만 말은 상당히 가려서 하는 편인데요.

문제의 이치로 발언의 원문은 어떠냐면,

ただ勝つだけじゃなく、すごいと思わせたい。戦った相手が“向こう30年は日本に手は出せないな”という感じで勝ちたいと思う

단순히 이기는 것만이 아니라, 굉장하다고 생각되고 싶다. 싸우는 상대가 "앞으로 30년은 일본에 손대지 말아야겠다(손댈 수 없게끔)"라고 느끼도록 이기고 싶다고 생각한다.

이게 한국에 오면,

지난 21일 일본 언론들과의 인터뷰에서 이치로는 "한국과 대만이 앞으로 30년동안 일본을 이길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겠다"고 도발했다. 이같은 발언은 당연히 한국 선수들을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렇게 바뀝니다.

아예 말을 바꿔버린 거죠. 이치로는 어느 나라라고 지정해 말한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정말로 "30년 동안 못 이기게 하겠다!"라고 말한 것도 아니고, 굳이 말하자면 이런 각오로 이겨야겠다고 생각한다는 건데 말입니다.
사실 진짜로 야구로 30년 동안 못 이기게 하겠다고 말했다고 해도, 말하자면 자신감 고취와 분위기 환기 차원에서 하는 말이라 그다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대체 그게 왜 독도망언과 비교되는지도 궁금하지만, 애당초 이치로는 그런 말조차 한 적이 없습니다.


------------------------------------------------------------
여기서부터 추가합니다.

설명이 다소 부족한 것 같아서 아직도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 30년 망언 발언의 실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2월21일 이치로와 왕정치 감독은 메이저리거 몇 명이 빠진 상태에서 어수선한 일본팀 분위기를 잡기 위해 기자회견을 합니다. 여기서 이치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싸우는 상대가 "앞으로 30년은 일본에 손대지 말아야겠다(일본을 이길 수 없다)"라는 느낌이 들도록 이기고 싶다. 이기는 것만이 아니라 아름답다던가 대단하다고 생각되고 싶다. 여태까지 너무 좋은 말만 해 댔다.

이것이 일본 언론에 보도되면서 다음과 같이 축약됩니다.

단순히 이기는 것만이 아니라, 굉장하다고 생각되고 싶다. 싸우는 상대가 "앞으로 30년은 일본에 손대지 말아야겠다(이길 수 없다고)"라고 느끼도록 이기고 싶다.

그리고 이것이 중앙일보 일본어판과 조선일보 일본어판에 가면 이렇게 바뀝니다.

「韓国や台湾に『向こう30年は手が出せない』と思わせたい」-イチロー

한국과 대만에게 "앞으로 30년은 이길 수 없겠다"고 생각하게 해주겠다" - 이치로

이게 다시 한국 신문에 와서 제 1보로 보도되면 이렇게 바뀝니다.

이치로,'한국, 30년간 일본 못이긴다'

“상대가 앞으로 30년동안 일본에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어 주겠다”.

WBC 일본대표로 1라운드에 나서는 이치로(33∙시애틀)가 충격적인 발언을 뱉어냈다.

이게 다시 다른 신문에 인용되면 이렇게 바뀝니다.

이치로는 지난 22일 일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한국과 대만이 앞으로 30년간 일본을 이기지 못한다는 생각이 들게 해주겠다”고 말해 파문을 일으켰다.

이게 다시금 다른 신문에 인용되면 이렇게 바뀝니다.

한국대표팀 선수들 이치로 망언에 분기탱천 - 스포츠 서울
이치로, '망언' 이후 3차례 연습경기 11타수 2안타 '허덕' - 스포츠 조선

여기서 이미 이치로의 발언 내용은 중요하지 않고 '망언'만 집중적으로 조명.

상대가 30년 동안 손대지 말아야겠다고 느끼도록 해주고 싶다. ⇒ 상대가 30년 동안 손대지 못하게 해주겠다. ⇒ 한국은 30년 동안 이길 수 없을 것이다! ⇒ 망언


결론 : ㅉ ㅣ라시는 믿지 마세요.

================================================================================

입대전 문희준씨나 안티기자들 많은 이천수, 이동국 선수 인터뷰 내용을 보고 국민들이 널뛰기 해댔던거 생각나네요...

어제 경기는 한/일전 이라는 특수함을 뺀다 하더라도 정말 객관적으로 명승부였다고 생각합니다..

맨날 근육질의 마초맨들이 홈런날려대는 MLB와 아시아 야구가 질적으로 어떻게 다른지 보여주는 최고의 경기가 아니었을까요...

멋진경기에 관중은 다만 박수를 보낼 뿐입니다....





... 개인주의가 팽배해있다고 여기는 일본에서 특히 사생활에 조금 문제가 있다고 알려진 이치로가 게임 지고 분에 겨워 고함 지르는 장면...

그간의 언론 보도에 의해 입치료로 보이고 미워보였던 그가 조금은 달라보이던건 비단 저 뿐은 아니겠지요...?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시크릿투어 목록

게시물 검색
  • 게시판하단

사이트 정보

  • 회사명 베트남 시크릿투어 / 대표 베트남
  • 주소 호치민 하노이 다낭 나짱
  • 사업자 등록번호 0316375044
  • 전화 02-123-4567 / 팩스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고객센터

Copyright © 2001-2017 베트남 시크릿투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